추천 수 : 0 / 0
조회 수 : 331
2014.05.13 (23:52:43)

20140510스터디과제.jpg



각도의 중요성 스터디!

구도, 앵글 다 간단히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영상으로 예를 들어주셔서 잘 이해 할 수있었슴다!


근데 어디서 오타쿠냄새 나나요 혹시...?...

(원피스보는 건 오타쿠 아님니당...................)

2014.05.14 00:01:51
50대 영상부장 양예슬

시간이 부족해서 설명 못한 것도 많은데 다 찍어서 역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근데 지금 뭐 먹고있는거아니져? 생라면 이라던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타쿠보나후배화이띵

2014.05.15 02:13:42
영상 28 김보나

선배님...? 저 이시간에 불닭볶음면 먹고 있던거 어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찰 당하고 있나여 ㅋㅋㅋㅋ 무서운영상부........................!

2014.05.14 00:46:11
카피 28 이한나

에이~

오타쿠하면 괵부의 @조인성 선배님이시죠 !!!ㅎㅎㅎ

2014.05.14 00:46:39
카피 28 이한나

피규어가이래서 필요햇구나 ㅎㅎㅎㅎㅎ

비싸보여요상디 ㅠㅠ

나미도잇나염 ?.?

2014.05.14 00:56:36
영상 28 김영주
(추천 수: 2 / 0)

보나야 원피스보지말고 입고오면안됨???

2014.05.14 12:23:22
영상 28 배일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주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놈의 원피스 드레스 ㅎ..언니가 먼저 입고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4.05.15 01:32:01
영상 28 김영주

이번주 우리 원피스 입기 콜?^^^^

2014.05.15 02:10:45
영상 28 김보나

김영주 진짜 왜그러냐,..말도안되는 드립 현실화 시키지마...............................................이녀석아

2014.05.15 02:12:23
영상 28 김보나

그치만이려니드레쓰는좋아여

2014.05.14 12:23:32
영상 28 배일현

뽀나언니의 원피스 사랑..

2014.05.14 16:54:32
기획 27 천승현
2014.05.14 17:47:23
영상 28 배일현

2014.05.15 02:16:52
영상 28 김보나
2014.05.14 23:55:19
영상 28 이수민

비율좋다...

2014.05.15 03:27:03
영상 27 팽예진

ㅋㅋㅋㅋㅋ맞아요 원피스는 오타쿠 아니에요 원피스쨩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Notice **영상부장 모집 공고** 파일 [16]
54대 영상부장 채종민
775 2016-06-08
Notice [끌림54대] 54대 영상부장 채종민 인사드립니다 파일 [21]
54대 영상부장 채종민
801 2016-01-06
2216 [각도의 중요성] 0510 이준하 파일 [5]
영상 28 이준하
246 2014-05-14
2215 [각도의 중요성] 0510 박신혜&조현지 파일 [6]
영상 27 박신혜
241 2014-05-14
2214 [각도의 중요성] 0510 이재이 파일 [8]
영상 28 이재이
257 2014-05-14
Selected [각도의 중요성] 0510 김보나 파일 [15]
영상 28 김보나
331 2014-05-13
2212 [하루, 1초]1초 29프레임? [7]
영상 28 김보나
234 2014-05-13
2211 [각도의 중요성] 0510 정재효 선배님, 김영주 파일 [10]
영상 28 김영주
277 2014-05-13
2210 [하루 1초] 드디어 올리는ㅎㅎㅎㅎ하루1초 [6]
영상 27 팽예진
212 2014-05-12
2209 [하루1초] 제가 3월 22일부터 5월 1일까지 뭐했냐면 [8]
영상 28 김수진
276 2014-05-08
2208 [반반50대] #12. 각도의 중요성 파일 [43]
50대 영상부장 양예슬
455 2014-05-08
2207 [영상부 스터디 by 강보경 선배님] 리뷰!!! 파일 [20]
영상 28 이준하
508 2014-05-04
2206 [반반50대] #11. 괴물 해부하기 파일 [41]
50대 영상부장 양예슬
399 2014-05-01
2205 [스터디리뷰] 140419 ● 박재현 선배님 스터디 ● 파일 [23]
영상 28 배일현
424 2014-04-24
2204 [반반50대]♥ 영상부 부서인의 밤 공지입니다^ㅇ^ ♥ 파일 [47]
50대 영상부장 양예슬
469 2014-04-22
2203 [하루에 1초]는 너무 짧고 한 5초? [21]
영상 28 이준하
348 2014-04-21
2202 [반반50대] #10. 경쟁피티대비 '기획' 파일 [37]
50대 영상부장 양예슬
309 2014-04-17
2201 하루에 1초 :p (에헤라디야) [21]
영상 27 박신혜
348 2014-04-15
2200 [하루,1초] 첫번째 하루일초 발표!! 파일 [37]
영상 28 이수민
508 2014-04-14
2199 [반반50대] 09_툴툴거리지말고 툴스터디 파일 [34]
50대 영상부장 양예슬
344 2014-04-10
2198 세림선배 나영선배님♡ 선밥사 영상후기ㅎㅎㅎㅎㅎㅎㅎ [29]
영상 28 이수민
432 2014-04-05
2197 선배님밥사주세요!-신혜선배님,예진선배님,태영,보나 [23]
영상 28 김보나
471 2014-04-05
Tag List

온라인

문의

55대 회장 양승우 01062285328
55대 부회장 배일현 01027366568
adpower1989@naver.com

  

Valid XHTML 1.0 Transitional

Valid CSS Transi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