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추천 수 : 0 / 0
조회 수 : 668
2014.01.16 (20:09:47)

공지.jpg







아무단어나 말해달라고 했을때 대답해준 여러분 감사합니다. 

늦지말고


워크북 #1 숙제 하나씩 해오는거 잊지마^^^^


BGM은 추억의 매직OST


SG워너비꺼..ㅎㅎㅎ


2014.01.16 20:12:04
디자인 27 곽다정

…..?인포그래픽인가

2014.01.16 20:12:13
디자인 27 김남환

부장님 센스짱!!

공지 제목이랑 BGM이랑 맞출거라곤 꿈에도 몰랐다..


이번주 공지는 약간 츤데레스타일이네

2014.01.16 20:12:44
디자인 27 곽다정

늦지 말자 이번엔!!!!!!!!!!!

2014.01.16 20:13:28
디자인 27 곽다정

아…에스지워너비 참 좋아했지 ㅠㅠ

2014.01.16 20:14:23
디자인 27 곽다정

the story무슨 이야기 일까 궁금하네요!!

2014.01.16 22:52:51
50대 영상부장 양예슬

오빠솔직히말해 디자인전공아니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4.01.16 23:10:33
영상 27 박신혜

항상 공지가 알쏭달쏭하구만여

2014.01.16 23:10:40
영상 27 박신혜

디변부장님 화이팅

2014.01.16 23:10:53
영상 27 박신혜

디변부장님 sg워너비 팬이셧나봉가

2014.01.16 23:41:51
50대 편집위원장 김서원

노래 들으러 다시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1.16 23:42:10
50대 편집위원장 김서원

근데 댓글쓰면 다시 첨부터 들어야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어서 많이 쓰고 계속 들을래

2014.01.17 00:57:38
디자인 26 김수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1.16 23:42:31
50대 편집위원장 김서원

룰루 룰ㄹ루루루루루룰루 요새 다들 스토리 중요한건 알겠지 그니까 디자인부도 스토리

2014.01.16 23:43:16
50대 편집위원장 김서원

토리토리스토리 톨스토리 토리스토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1.17 00:06:03
카피 27 이선호

나는 왜 금지된사랑 애.파.커.플로 읽었지? ㅎㅎ

2014.01.17 01:14:23
50대 홍보위원장 김나영

오올 공지가 점점조아져!!

2014.01.17 09:05:48
50대 회장 김슬기

벌레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1.17 09:06:12
50대 회장 김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어조합뭔가재밋다..의도하진않았겠지

2014.01.17 09:27:30
50대 교육위원장 김승보

한땀한땀... 텍스트 넣는 그대의 노고가 보이오

2014.01.17 11:36:25
디자인 27 장인수

와 점점 느는구만 ㅋㅋㅋㅋㅋㅋㅋ

 

2014.01.17 11:36:38
디자인 27 장인수

노래 너무 좋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2014.01.17 11:54:46
카피 27 윤혜림

올 ㅋ 이제 포토샾안배워도 도ㅣ겟네~~~~~~~~~~~~~~

2014.01.17 15:28:37
기획 27 임정택

디자인부 지각쟁이

2014.01.17 17:10:41
디자인 27 유은지

볼륨을 낮춰놔서 누가 웅얼ㅇㅇ웅얼 하더라니 스쥐노래였따ㄴ..ㅣ


2014.01.17 17:13:15
디자인 27 유은지

목 빨리 ㄴㅏ아서 내일 스터디 해주thㅔ여

2014.01.17 17:13:41
디자인 27 유은지

댓글 하나 하나 등록할 땨 마다 스쥐노래 무한 반복

2014.01.17 17:14:19
디자인 27 유은지

내일은

2014.01.17 17:14:24
디자인 27 유은지

지각

2014.01.17 17:14:34
디자인 27 유은지

안 할게요

2014.01.17 17:14:42
디자인 27 유은지

우유빛깔 변부장님,, 

2014.01.17 19:33:45
기획 27 김광욱

나도 워크북 줘

2014.01.17 20:16:02
50대 카피부장 민재하

와 ...근데 진짜 잘 만들었다....와..정규오빠의 힘이야 이건


2014.01.19 21:10:59
영상 26 이상아

뭔 공지퀄리티가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쩌름 @.@ 우왕

2014.01.30 23:06:31
기획 26 유소영

금지된사랑누구지?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Notice 56대 디자인 부장을 찾습니다(하트) 파일 [6]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67 2016-12-01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열한번째 스터디 # 채널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파일 [3]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34 2016-11-15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열번째 스터디 # 아이콘(icon) 파일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187 2016-11-15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아홉번째 스터디 # 너의시선 나의시각 파일 [5]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58 2016-10-19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여덟번째 스터디 # 너의시선 나의시각 파일 [12]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50 2016-10-12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일곱번째 스터디 # 울트라퓨어디자인 파일 [7]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56 2016-09-07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여섯번째 스터디 # fall in DESIGN X COPY 파일 [4]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39 2016-09-02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다섯번째 스터디 #디자인X영상_ 네컷만화를그리고,무빗! 파일 [26]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65 2016-08-25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네번째 스터디 # 스케치에서 스크린으로 파일 [15]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48 2016-08-09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세번째 스터디 # 사진침공 파일 [14]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24 2016-08-04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두번째 스터디 # 생각하며 보기 파일 [27]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51 2016-07-27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첫번째 스터디 # 서로를 위한 서로가 되자 파일 [19]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345 2016-07-07
Notice [끌림 54대] 빡부장의 열여섯번째 스터디 #마무리 파일 [11]
54대 디자인부장 박선영
225 2016-06-16
Notice * 빡부장의 디자인부장 모집공고 파일 [14]
54대 디자인부장 박선영
277 2016-06-16
2776 [스터디 리뷰] #3. The Story 파일 [11]
디자인 27 곽다정
236 2014-02-01
2775 no image [반반50] 2014 디자인 트렌드 [4]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289 2014-02-01
Selected [반반50대] #3. The Story 파일 [34]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668 2014-01-16
2773 [스터디 리뷰] #2 씽크빅: 발상의 확장 파일 [12]
디자인 27 김아름
216 2014-01-16
2772 [반반50대] #2. 씽크빅 ; 발상의 확장 파일 [37]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815 2014-01-09
2771 [반반50대] #1. 첫경험 파일 [43]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910 2014-01-02
2770 50대 디자인부장 인사드립니다! 파일 [48]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1087 2013-12-26
2769 [역시49] #15.연말 훈훈 프로젝트 파일 [14]
49대 디자인부장 김미영
342 2013-12-13
2768 [역시49] 14.몇가지 반응 파일 [28]
49대 디자인부장 김미영
334 2013-11-28
2767 [역시49] #13.디자인해부학 (부제 : 뫼비우스의 띠) 파일 [18]
49대 디자인부장 김미영
489 2013-11-22
2766 [스터디리뷰] 신동아선배님의 스터디! ㅎㅎ 파일 [9]
디자인 27 장인수
212 2013-11-11
2765 [스터디리뷰] 신동아선배님의 스퉈디 리뷰★ 파일 [9]
디자인 27 김서원
219 2013-11-09
2764 [역시49] #12. 달콤한 나의 도시 파일 [19]
49대 카피부장 윤다희
353 2013-11-08
2763 우리이런거 했다 ♥2013.09.08_강주희선생의캘리그라피♥ 파일 [14]
49대 디자인부장 김미영
313 2013-11-07
2762 [역시49] #11. 잔머리굴리기 파일 [32]
49대 디자인부장 김미영
363 2013-11-01
2761 [역시49] #10. 가을,쉼표 파일 [29]
49대 디자인부장 김미영
491 2013-10-24
2760 드디어 'ADPOWER' Flexible Identity 티져 파일 [20]
49대 디자인부장 김미영
318 2013-10-16
2759 [역시49]#09.Flexible Identity_ 'ADPOWER를 디자인하다2' 파일 [33]
49대 디자인부장 김미영
514 2013-10-11
2758 [스터디리뷰]디자인부 26기 @.@의 심화타이포그라피 스터디 파일 [19]
디자인 27 변성윤
221 2013-10-06
2757 [역시49] #08. 'ADPOWER'를 디자인하다. 파일 [29]
49대 디자인부장 김미영
403 2013-10-04
Tag List

온라인

최근 댓글

문의

55대 회장 양승우 01062285328
55대 부회장 배일현 01027366568
adpower1989@naver.com

  

Valid XHTML 1.0 Transitional

Valid CSS Transi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