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07 12:50:44
디자인 28 조영인
진짜 정말 졸잼 꿀잼 짱잼이어써요!!!
2014.04.07 22:29:29
디자인 28 이율희

마쟈ㅜㅜㅜ진짜 재미써쎵~~ㅜㅜㅜ

2014.04.07 12:51:36
디자인 27 곽다정

아 진짜 이팀 대박이다 정말

2014.04.07 12:52:20
디자인 27 곽다정

애파 역사에 길이 남을 선밥사야 

2014.04.07 22:29:01
디자인 28 이율희

진짜 짱!!!!!

2014.04.07 12:55:08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zzzzzzzz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수형 칵테일은 정말 어휴..

2014.04.07 12:55:45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다음엔 디자인부 다같이 금요일에 찜질방가서 집회가자

2014.04.07 22:26:41
디자인 28 이율희

우와~~~~~~~~~~~

2014.04.07 13:06:12
50대 편집위원장 김서원

우와..진짜 이 팀이 진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4.07 13:06:28
50대 편집위원장 김서원

저러면 우리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4.07 22:27:04
디자인 28 이율희

선배님네도 충분히 재밌을거에ㅕㅇ!!!

2014.04.07 13:08:59
디자인 27 김아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역대급 선밥사다

2014.04.07 13:09:24
디자인 27 김아름

후기는 또 왤케 예뻐~~~색깔도 이쁘고 다 예쁘네~~~~♡

2014.04.07 22:28:09
디자인 28 이율희

*^0^*아싸 감사합니당

2014.04.07 13:15:39
50대 총무 홍여진
스케일 너무 크다~~~~~~~ 쩌러~~~~~~~
2014.04.07 13:16:10
50대 총무 홍여진
율희후배 너무 후기 잘썼어여 긔여워죽겐넿ㅎㅎㅎㅎㅎㅎㅎ
2014.04.07 13:16:35
50대 총무 홍여진
얼굴도 예쁘구 후기도 예뿌다~~~~~~~~~~
2014.04.07 22:28:43
디자인 28 이율희

ㅎㅎㅎㅎㅎㅎㅎㅎ찡긋찡끗 ♥

2014.04.07 13:22:08
디자인 27 김광욱

1박 2일 코스 진짜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4.07 22:30:15
디자인 28 이율희

진짜 코스가ㅋㅋㅋㅋㅋ고기먹는거보다 훨 잼이었어여

2014.04.07 13:40:40
디자인 28 안서린

블록버스터급이넹ㅋㅋㅋㅋㅋ

2014.04.07 22:30:39
디자인 28 이율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그치

2014.04.07 13:46:22
디자인 27 장인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역사에 남을 것이요

2014.04.07 13:46:39
디자인 27 장인수

그럼 물론 당연히 하하하하하하하

2014.04.07 22:31:48
디자인 28 이율희

선배님 다들선배님칵테일 혀를차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런거져....

2014.04.07 13:52:32
디자인 27 박누리
아 진짜 감동의 후기다ㅠㅠㅠㅠㅠㅠ이렇게 잘써주기 있기없기
이렇게 씬나서 댓글 닷기는 첨이에여 율희후배!!
2014.04.07 13:53:22
디자인 27 박누리
어휴 담에는 더 재밌는데로 놀러가여ㅎㅎㅎㅎㅎㅎ덩실덩실
2014.04.07 13:54:06
디자인 27 박누리
더 달아야지 또 달아야지 저장도 해야지
2014.04.07 22:32:07
디자인 28 이율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선배님쨩쨩걸

2014.04.07 14:17:11
카피 27 이선호

와 스케일

2014.04.07 22:32:21
디자인 28 이율희

대박이져

2014.04.07 14:55:02
영상 28 배일현

와...진짜재밌었겠어요...대뱍..!!!

2014.04.07 22:32:39
디자인 28 이율희

진짜 재밌었어요!!!1

2014.04.07 14:59:37
디자인 28 서주희
와웃..ㅋㄱㄱㄱㅋㄱㅋㄱㄱ오늘선밥사인데..짱인데요??
무틍후기너무이뻐요디자인부짱쨩쨩!!
2014.04.07 22:33:04
디자인 28 이율희

쥬히야 부담갖어도돼ㅎ,ㅎ

2014.04.07 16:10:04
기획 27 임정택

와 역대 선밥사중에 제일 재밌어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4.07 22:33:29
디자인 28 이율희

저희가 짱이져 전무후무!!!!!

2014.04.07 19:46:41
카피 26 송두리

선밥사가 아니라 선밥술찜영사 아닌가? 엠티후기같네요ㅎㅎ

2014.04.07 19:47:13
카피 26 송두리

전무후무할듯해요ㅎㅎㅎ어째든 부러워요ㅎㅎㅎ

2014.04.07 22:34:10
디자인 28 이율희

ㅎㅎㅎㅎㅎㅎ감사해요 선밥술찜영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짱이었어여!

2014.04.07 22:14:16
카피 28 공준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1박2일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4.07 22:34:26
디자인 28 이율희

ㅎㅎㅎㅎㅎㅎㅎㅎ부럽죵~~

2014.04.07 23:37:57
디자인 21 조현주

ㅋㅋㅋㅋ너네 진짜 재밌었겠다...............ㅋㅋㅋㅋㅋ

2014.04.08 00:07:09
기획 28 김나은

우아 엄청나요....!!!!

2014.04.08 00:25:06
카피 28 이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노량진 다머거봣어요 ㅋㅋㅋㅋㅋㅋ우와 여기라인업조탸...♡

2014.04.08 16:27:12
50대 카피부장 민재하

와 빨리 할껄 어떠케 아직 안 했는데 부담 쩐다 와

이 팀 어케 이겨?

2014.04.09 00:03:24
디자인 28 김주현

우와율희피곤함을이겨내고이따시길게..대다나다...!!!!!!!!!!!

2014.04.09 01:36:55
카피 28 김준석

1등입니다ㅋㅋ위너!

2014.04.09 02:03:53
디자인 27 유은지
하 쪼인 할 뻔한 이 팀ㅎㅎㅎㅎ후기만 봐도 어마무시하넹ㅎㅎㅎㅎㅎㅎㅎ
2014.04.11 19:15:03
디자인 28 김인재

우와 ㅋㅋ 엄청 재밌었겠다이다이다이

 
Notice 56대 디자인 부장을 찾습니다(하트) 파일 [6]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열한번째 스터디 # 채널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파일 [3]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열번째 스터디 # 아이콘(icon) 파일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아홉번째 스터디 # 너의시선 나의시각 파일 [5]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여덟번째 스터디 # 너의시선 나의시각 파일 [12]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일곱번째 스터디 # 울트라퓨어디자인 파일 [7]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여섯번째 스터디 # fall in DESIGN X COPY 파일 [4]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다섯번째 스터디 #디자인X영상_ 네컷만화를그리고,무빗! 파일 [26]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네번째 스터디 # 스케치에서 스크린으로 파일 [15]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세번째 스터디 # 사진침공 파일 [14]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두번째 스터디 # 생각하며 보기 파일 [27]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첫번째 스터디 # 서로를 위한 서로가 되자 파일 [19]
Notice [끌림 54대] 빡부장의 열여섯번째 스터디 #마무리 파일 [11]
Notice * 빡부장의 디자인부장 모집공고 파일 [14]
Tag List

온라인

문의

55대 회장 양승우 01062285328
55대 부회장 배일현 01027366568
adpower1989@naver.com

  

Valid XHTML 1.0 Transitional

Valid CSS Transi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