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수 : 0 / 0
조회 수 : 839
2001.04.20 (10:15:17)
요즘은 눈에 띄는 광고카피가 없는 것 같지 않으세요?
저도 그랬지만 이번주는 유난히 카피일기가 버거우셨던 듯 합니다.
안 올리신 분들이 많으시네요.
14기에 강총명. 경진영. 김현정. 노문창. 신다정. 은가연.
15기에 김동선. 김효진. 노윤주. 박신애. 탁형태

다음주 트렌드 익히기는 꼭 올려주세요.
그리고 올라온 카피일기들이 아주 재밌고 알차지만 어떤건 하고싶은 말들도 계시죠.
그런 것들은 아래 덧글로 과감하게 자기 의견 적어주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아무래도 이번주는 "카피인의 밤" 후유증이라고 생각하고. 토요일에 봅시다!
캎짱.



210.219.182.151 초이스 04/20[15:06]
허거덕.. 나도 아직 안 올렸는데...^^; 이름이 없네.제명됐나? 나.
헛.. 근데 카피일기 오늘 자정까지 올리는거 아녜여?
어제 올릴려다가.. 잠깐 딴거 하느라 못올려서. 오늘올릴려구 했는데..
지금은 회사라 안돼구.. 집에가서 올릴께여~~! 제꺼두 껴줘요..헷/
211.217.17.82 카피짱 (ssogaria@dreamwiz.com) 04/21[23:38]
정말. 늦었지만 알찬 내용.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139 [트랜드익히기]야 너 거기 밥풀끼지 않을까??!!
이승희
704 2001-04-27
138 트랜드익히기[서비스전쟁]
김동선
730 2001-04-27
137 [트렌드익히기]행복한 사람은 시계를 보지 않는다.
총명.
642 2001-04-27
136 [트렌드익히기]벽보전쟁
박선용
597 2001-04-26
135 [트렌드익히기]오늘밤에 모할까?
현선
847 2001-04-26
134 [트렌드익히기]단어country보다 더 익숙한
가혜숙
671 2001-04-26
133 [트렌드 익히기] 넣어봐. 그럼 만사 오케
남희
792 2001-04-26
132 [트렌드익히기] 당신도 연꽃이 됩니다
최광현
617 2001-04-26
131 [트렌드익히기]토종 된장이 낳은 짬뽕새끼! 파일
김혜진
885 2001-04-26
130 [트랜드익히기] 당신은 때와 장소를 가릴줄 아는 센스있는 사람입니다.
조은지
733 2001-04-26
129 [트렌드익히기]날...얼려줘.
신다정
621 2001-04-26
128 [트렌드 익히기] 오싹 마케팅
육수경
574 2001-04-26
127 [트랜드익히기]자!선물!
김효진
734 2001-04-26
126 [트랜드익히기]아가씨, 찍지마요!
노윤주
647 2001-04-25
125 [트랜드익히기]
광현
640 2001-04-23
124 [트렌드익히기]봄의 향기를 입자~
영상 15 전현규
663 2001-04-23
123 [초이스] 늦었지만 알찬 내용 - 이건창호
최광현
824 2001-04-21
Selected 이번주 카피일기 총평
카피짱
839 2001-04-20
121 카피일기) 로레알 m^^m
김민수
1057 2001-04-20
120 [카피일기]마스타 카아드
이승희
829 2001-04-20
Tag List

온라인

문의

55대 회장 양승우 01062285328
55대 부회장 배일현 01027366568
adpower1989@naver.com

  

Valid XHTML 1.0 Transitional

Valid CSS Transi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