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16 20:43:23
54대 카피부장 박한솔
2016.06.16 20:46:09
카피 30 이지현

시험기간에 공지 준비하느라 고생했어요♥

스터디 궁금해ㅠㅠㅠㅠ 재밌겠다

2016.06.16 20:52:29
54대 카피부장 박한솔

알려줄게~지현~사랑해~

2016.06.16 20:50:55
카피 30 김성수

고생 하셨소

bgm굳

2016.06.16 20:52:36
54대 카피부장 박한솔

고맙굳

2016.06.16 20:53:25
카피 29 김승연

흐엑 스펀지밥 넘 귀엽잖아.............

2016.06.16 20:53:48
카피 29 김승연

다들 수고했어 근데 나는 이제 수고 시작인가봐~~~~~

2016.06.16 20:54:04
카피 29 김승연

숭실대지만 늦지 않을꼬야!!!!!!!!!!!!!!!

2016.06.16 21:24:15
54대 카피부장 박한솔

귀얀녀석 나도 일찍 출발할꼬야!!!1

2016.06.16 20:55:25
카피 30 신민호

공지 말투가 너무 따듯해

완전 좋아

한솔아 정말 수고했어~~~!!

2016.06.16 21:24:34
54대 카피부장 박한솔

와아 후밴님 넘 감사한것.

고마워 꺙꺙

2016.06.16 21:02:54
카피 30 박소현

오앙 공지 색이 너뮤 이쁘다아~

2016.06.16 21:13:33
카피 29 천세연
온전한 한솔색
2016.06.16 21:13:53
카피 29 천세연
언니 시험공부하느라 벅찰텐데 고마워
2016.06.16 21:14:16
카피 29 천세연
안늦게 가야지 숭실대 마음이 숭실숭실~
2016.06.16 21:14:55
카피 29 천세연
준비물은 한솔을 사랑하는 맘~
2016.06.16 21:25:03
54대 카피부장 박한솔
세연이는 벌써 준비완료다용~
2016.06.16 23:53:59
카피 29 최현준

477.png

오호 카x기 재밌겠다ㅠ

2016.06.17 00:26:04
카피 30 홍현제

성지순례왔습니다.


박학솔 부장님 공지는 언제나 최고입니다.


박학다식 하십니다.

2016.06.17 21:38:08
54대 카피부장 박한솔

박학다식 감사여 ㅎㅎ

2016.06.17 00:59:17
54대 홍보위원장 이예솔

난 한솔 부장님이 좋아 

2016.06.17 21:38:21
54대 카피부장 박한솔

난 홍위짱님이 좋더라..

2016.06.17 21:00:31
카피 30 유두석

헐 저 그림 스폰지밥 무서운데ㅠㅠ

2016.06.17 21:38:31
54대 카피부장 박한솔

내가 지켜줄게!

2016.06.17 23:41:20
기획 30 김다인

검은색 긁어서 무지개 만들려면 손이 다 엉망이 될꺼야. 하지만 멋있으니까 좋아 ~

2016.06.17 23:41:20
기획 30 김다인

검은색 긁어서 무지개 만들려면 손이 다 엉망이 될꺼야. 하지만 멋있으니까 좋아 ~

2016.06.17 23:41:41
기획 30 김다인

그리고 박한소로도 좋아~ 한솔 칫솔 마데카솔~

2016.06.18 09:16:30
54대 카피부장 박한솔

나도 댓글 많이 남긴 다인이 좋아 인삼 마늘 홍삼 훼이

 
Tag List

온라인

문의

55대 회장 양승우 01062285328
55대 부회장 배일현 01027366568
adpower1989@naver.com

  

Valid XHTML 1.0 Transitional

Valid CSS Transi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