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기획부장 신은영
추천 수 : 0 / 0
조회 수 : 704
2014.05.01 (17:41:18)


(기획부)11번째 스터디_체리핑ㅋㅋㅋ.jpg (기획부)11번째 스터디_체리핑ㅋㅋㅋ2.jpg





2시 서강대 리찌별관 406B


오랜만의 기획부 스터디인 것 같네요*_*

다들 이번 스터디는 로고송이 있으니까


강의실 들어올 때 노래 부르면서 들어오세요^_^/





눈만 맞아도(ㅋㅋㅋ)

입만 열어도(ㅋㅋㅋ)


웃지마 정들어

체리핑 ㅋㅋㅋ






들어올 때 노래 안 부르면

물구나무서서 다시 들어와야해여????

 




그리고

지각 하지마세요 *^3^*







지난주 지각


곽은정

이예슬

이지민

임정택

하선우

김수현

김윤하

류근정

홍영준


지난주 결석


정희은

주현진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vVayZ
2014.05.01 17:44:02
기획 27 김태현
충성
2014.05.01 17:44:18
기획 28 유재영

으왕! 따른 핑크아니고 체리핑ㅋ!!

2014.05.01 17:44:37
기획 28 유재영

기대대쟈냐요♡

2014.05.01 17:46:41
기획 28 김지혜

체리핑크킄킄킄 우와ㅏㅏㅏㅏ괵부스터디!!!

2014.05.01 17:46:58
기획 28 김지혜

항상이렇켘ㅋㅋ 뭐하는짘ㅋㅋ 홬ㅋㅋ 안알려주셔섴ㅋㅋㅋ 매번 기대되옄ㅋㅋㅋㅋ크크크

2014.05.01 17:49:28
기획 28 석우석

체리핑크크킄크크크크킄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 굿 기대되요!1

2014.05.01 18:00:15
기획 28 김나은

체리핑ㅋ!!!! 궁금궁금ㅎㅎㅎ 구엽다괵부~~~~ 토욜에뵈요~~ (부짱님 몸은 괜찬으신지ㅜㅜ)

2014.05.01 18:28:29
기획 28 김하영
ㅊ ㅔ리핑핑~~~크 ㅋㅋㅋ 토욜에 봬요~~!
2014.05.01 20:17:41
50대 카피부장 민재하

상큼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5.01 22:48:19
기획 28 홍정아
체리핑 ㅋㅋㅋㅋㅋㅋ 항상 기대되눈 기획부 스터디이~~!! 토욜에 뵙겠습니당^^/
2014.05.01 23:46:31
영상 27 장세림

헐 귀여워 은영언니ㅏ 왜케 귀여워졌어~~~~~~~~

2014.05.02 00:21:16
기획 27 임정택

작년 8월 27일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2014.05.02 00:42:09
50대 부회장 한진호

체리핑ㅋㅋㅋㅋㅋㅋㅋㅋ 부장님 기대돠ㅣ요~!

2014.05.02 01:01:47
기획 28 김윤하
ㅋㅋㅋㅋ부장님의체리핑ㅋㅋㅋㅋㅋㅋ는무엇일까...
2014.05.02 09:43:58
카피 27 이선호

2014.05.02 10:44:16
카피 26 송두리

뭔가 기획부스럽고 뭔가 부장스럽다

2014.05.02 12:18:03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8월 27일 영민이형 생일인데

2014.05.02 14:23:54
50대 부회장 한진호

나 물구나무서서들어와야지

2014.05.02 23:19:03
50대 기획부장 신은영

물구나무 안서기만해

2014.05.02 14:24:15
50대 부회장 한진호

어떤스터디를할지궁금하군요 부장뉨

2014.05.02 14:24:35
50대 부회장 한진호

근데지각너무많다... 이번엔 하지말자!

2014.05.02 15:28:20
카피 28 이한나

공지가 ㅇㅔ이핑크생각나서 참 이쁘고 조아영!!~~~~~~~

2014.05.02 16:13:38
디자인 27 김광욱

기벙 좋은데서 할 것 같다

2014.05.02 16:34:06
50대 영상부장 양예슬

기획부쟝님 건강조심하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4.05.02 23:18:31
50대 기획부장 신은영

산재보험 되나요

2014.05.02 20:40:40
디자인 27 장인수

지각 ㅋㅋㅋㅋ

2014.05.02 23:10:08
기획 27 이예슬
얼ㅋ "내"얘기라면 역시 내얘기 인가 ㅋ.ㅋ
2014.05.02 23:10:48
기획 27 이예슬
나 사실 체리핑크가 체리피커인줄ㅋㄷㅋㄷㅋ 괜히 아는척 하려다 큰일날뻔했다^.^♥
2014.05.02 23:17:34
50대 기획부장 신은영

이예슬 나빠.. . 이게 스포야

2014.05.02 23:12:21
기획 27 이예슬
체리핑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으~~~~ 내 이름은 신은영 체리같은 얼굴을 하고있지 나의 인생은 핑꾸빛ㅋ 그래서 이번주 스터디주제는 체리핑꾸~~~~^.~♥
2014.05.02 23:12:42
기획 27 이예슬
힇ㅎㅎㅎㅎㅎㅎ어떠캄 스터디 스포해버림 ㅈㅅㅈㅅㅈ
2014.05.02 23:17:51
기획 28 김상우

확인했습니다~~ 내일 뵈요!!

2014.05.02 23:20:57
기획 27 이예슬
근데설마진짜 체리피커는 아니지?
2014.05.02 23:47:13
기획 27 천승현

아 귀여운 공지다.....체리핑크ㅋㅋㅋㅋ크크크크레용팝ㅋㅋㅋㅋ팝팝팝버블버블 팝팝 

2014.05.02 23:48:25
영상 28 이수민

체리핑크크크!크!크으크으킄크으으으

2014.05.02 23:51:52
기획 28 류근정

사진 부장님이에요?

2014.05.05 09:38:46
기획 26 유소영

아귀여웡

지각이 많네 요즘

신부장 홧팅

2014.05.08 11:39:54
50대 기획부장 신은영

조만간 기획부 또 혼날것 같아 언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각자들 죽일거야

2014.05.07 14:35:04
기획 27 임정택

ㅋㅋㅋ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2694 [반반50]#14. 007:Planning 1 파일 [24]
50대 기획부장 신은영
538 2014-05-30
2693 괵부 scamper 과제_ substitute 대체하기이~~~~(궁금하지않아여?.?) 파일 [7]
기획 28 김지혜
257 2014-05-19
2692 SCAMPER 과제 ! 파일 [10]
기획 28 김남중
359 2014-05-19
2691 SCAMPER 과제 :) 파일 [9]
기획 28 김나은
217 2014-05-18
2690 괵부 스터디 과제)) SCAMPER_Combine / 비타으리~!! 파일 [15]
기획 28 홍정아
308 2014-05-18
2689 SCAMPER 발상하기! V-light를 켜봐요...! 파일 [16]
기획 28 김하영
400 2014-05-18
2688 [반반50] #13. 123(원,투,쓰리) 파일 [32]
50대 기획부장 신은영
246 2014-05-15
2687 [반반50]#12. 모으고 자르고 붙이고 파일 [55]
50대 기획부장 신은영
335 2014-05-08
Selected [반반50]#11. 체리핑ㅋㅋㅋ 파일 [39]
50대 기획부장 신은영
704 2014-05-01
2685 [반반50] ★☆★ 0426 . 기획인의 밤 ★☆★ 파일 [42]
50대 기획부장 신은영
560 2014-04-23
2684 선유도 좋아해♥ 파일 [34]
기획 28 김하영
493 2014-04-18
2683 Naked Park 파일 [25]
기획 28 김나은
267 2014-04-17
2682 [반반50] #10. Be the Multiplayer 우ː뇌 파일 [59]
50대 기획부장 신은영
365 2014-04-17
2681 선유도 스터디 결과물 제출 (수정) 파일 [11]
기획 28 최돈혁
283 2014-04-17
2680 떡볶이먹으러갔다 힐링하고온 삼청동선밥사앗 후기입니댱*.* 파일 [32]
기획 28 김지혜
479 2014-04-12
2679 [반반50]#9. 선유도를 부탁해~ 파일 [53]
50대 기획부장 신은영
372 2014-04-10
2678 한강(아니고 암흑속)에서 짜맥조 파일 [25]
기획 28 유재영
328 2014-04-09
2677 3*5 15, 5*3 15 육회가 좋다! 선밥사 후기입니다! 파일 [21]
기획 28 석우석
559 2014-04-05
2676 선.밥.사. 후기입니다~~!!(홍대 면식가) 파일 [20]
기획 28 홍정아
526 2014-04-04
2675 선배님~~밥사주세요~~ 이태원 수제버거>.< 파일 [20]
기획 28 김하영
590 2014-04-04
Tag List

온라인

문의

55대 회장 양승우 01062285328
55대 부회장 배일현 01027366568
adpower1989@naver.com

  

Valid XHTML 1.0 Transitional

Valid CSS Transi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