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09 19:45:18
기획 28 홍영준

오 1등이닿ㅎㅎㅎㅎㅎ

2015.04.09 19:46:06
기획 28 홍영준

예림후배 수현후배 안녕하세요?

2015.04.09 20:38:42
기획 29 허예림
오옷 방가워욧!
2015.04.09 22:34:07
기획 29 김수현

영준선배 ~~~~~~~~~~ 토욜날 봬요!!

2015.04.09 19:46:30
기획 28 홍영준

공지 퀼리티 후...역대급인듯

2015.04.09 19:51:35
기획 28 김나은

캬 기대만땅 상우옹스터디~~~~~~~

2015.04.09 19:51:54
기획 28 김나은

원석후배~~~~~~~~~~~~~~~~~~ 재미지게 놀아요

2015.04.09 20:03:16
기획 28 석우석

크 상우데스? 상우형 멋졍

2015.04.09 20:03:41
기획 28 석우석

와 일일짝궁 너무 따뜻하네네준석후배 방가워요

2015.04.09 20:33:37
기획 29 조혜민

오왕ㅎㅎㅎㅎㅎ 기대되요!!!!!!!!!!!!!!

2015.04.11 00:59:46
기획 28 김남중
혜민후배 후훗
2015.04.09 20:39:21
기획 29 허예림
문제의식 꺅!
유익한 스터디 기대가 됩니다~
2015.04.09 21:50:49
52대 총무 홍정아

호홓 상우오빠 스터디 기대된다!!!!!!!!!!!!!!!!!!!!!!!!!!!!

2015.04.09 21:51:33
52대 총무 홍정아

경쟁PT가 2주 남았군요.......ㄷㄷㄷ

2015.04.09 22:34:59
기획 29 김수현
(추천 수: 1 / 0)

공지가 라뷰장님만큼이나 예쁩니다^0^

2015.04.09 23:02:25
52대 기획부장 김수현

이번주 랜덤미션은 아마 사심 가득한 미션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2015.04.10 00:09:19
52대 교육위원장 유재영

그래? 언니 사랑은 나지?

2015.04.11 13:05:58
52대 기획부장 김수현
니사랑은 나 내사랑도 너 너는나 나는너 크키ㅣ키
2015.04.09 23:03:42
52대 기획부장 김수현

나도 할래 우찬후배 반가워용 ^0^* (우찬후배 내 글에 댓글 안달거 같아 ㄷㄷㄷ)

2015.04.11 00:23:51
기획 29 조우찬

안녕하세요 부장님 ㅎ_ㅎ

2015.04.10 00:03:18
기획 28 김하영
얼 상어상어 스터디 진행~~~~~~ 곤란한 질문 공세 펼쳐야겠
2015.04.10 00:08:50
52대 교육위원장 유재영

좋다.. .ㅠㅠ

2015.04.10 00:04:09
기획 28 김하영
서진후배님이랑 짝꿍ㅇ ㅣ당 반가워요 ㅎㅎ
2015.04.10 00:07:47
52대 교육위원장 유재영

라뷰장의 댓글은 내가 책임진다

2015.04.10 00:08:04
52대 교육위원장 유재영

댓글 특공대~

2015.04.10 00:08:30
52대 교육위원장 유재영

예쁜 후배님들은 내가 다 일일짝꿍으로 루팡...☆ 한닷

2015.04.10 00:11:27
기획 28 김지혜

이번주 누가 녹화해주 사라암~~~~???

2015.04.10 00:13:46
기획 28 김지혜

나 언제 한번 라뷰장 짝꿍으로 넣어주면 안대냐~~~ ♥ 이번주 넣어주라~~~~~~~~~~~ ㅋㅋㅋㅋ  

2015.04.10 00:14:17
기획 28 김지혜

이번주 집회못가서 매우 아쉽 ㅠㅠㅠㅠ 매주매주 아주 놓치고싶지않네

2015.04.10 00:14:17
기획 28 최돈혁
야하 기대된당 ㅎㅎㅎㅎㅎㅎ 근데 저날 엠티로 밤 꼴딱세우고 가는거라 몰골이 말이 아닐 것 같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5.04.10 00:14:30
기획 28 김지혜

못가니까 댓글로 일당백해야징

2015.04.10 00:15:25
기획 28 김지혜

근데 내 레벨 원래 이랬나... 갑자기 알았지만.. 심하네 ㅎㅎㅎ 분발해야지

2015.04.10 00:16:26
기획 28 김지혜

역대급으로 재밌지는 말아요 질투나니깐......

2015.04.10 00:19:38
기획 28 장혜진

스터디 디비 남겨요 우리~~~~ 녹화하고 그런거 있잖앟ㅎㅎㅎㅎㅎ


2015.04.10 00:20:57
기획 28 장혜진

배경음악 상우오빠한테 어울리는 음악인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04.10 00:30:02
기획 29 라형석

ㅋㅋㅋㅋ오~~~~~ 기대되요~~~~~ㅎㅎㅎㅎㅎㅎ

2015.04.10 01:12:33
기획 29 이지연

오와~~기대됩니당

2015.04.10 16:14:16
기획 29 박소미

우왕 기대돼요 빨리 내일!!ㅋㅋㅋ

2015.04.10 17:26:10
52대 홍보위원장 이은정

아~~~~~~~~~수혀니스

나 띄어쓰기로 들었다 놨다 하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문제의식, 문제의 식이라니...ㅠㅡㅠ

여기 잠시 누웠다 갑니다.

2015.04.11 13:07:25
52대 기획부장 김수현
영원히 여기 누웟!!!!♡♡♡♡♡♡♡♡
2015.04.10 19:00:02
기획 29 최원석

나은 선배님

내일 특별히 옷 좀 신경쓰고 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2015.04.10 22:20:45
기획 28 석우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2015.04.10 21:20:54
기획 29 이승연

내일이다아아

2015.04.10 21:23:51
기획 29 이준석
우석선배님 잘부탁드려요~~*-* 내일도 제일먼저가겠습니다 부장님!!
2015.04.10 22:12:18
기획 29 장서진

문제의 '식'! 스터디 기대돼요 허허허허허헣 하영선배님 잘부탁드려요!!!!!

2015.04.11 00:28:23
52대 카피부장 고세호

와... 네이밍봐.... 꿀림꿀림...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2754 [YES 52대]라뷰김부장의 열한번째 스터디, laddering;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법 파일 [27]
52대 기획부장 김수현
616 2015-05-15
2753 [YES 52대]Adpower Planner's Night 안내드립니다, 선배님♥ 파일 [13]
52대 기획부장 김수현
410 2015-04-30
2752 [YES 52대]라뷰김부장의 열번째 스터디, Adpower Planner's Night지만 기획서 스터디 파일 [18]
52대 기획부장 김수현
453 2015-04-30
2751 [YES 52대]라뷰김부장의 아홉번째 스터디, TEDxAdpowerPlanners 파일 [25]
52대 기획부장 김수현
514 2015-04-17
Selected [YES 52대]라뷰김부장이 모신 여덟번째 스터디, 문제의식 문제의'식' 파일 [46]
52대 기획부장 김수현
662 2015-04-09
2749 ♥♥♥♥♥♥♥♥♥♥선밥사 4조 후기 !!!!!!!♥♥♥♥♥♥♥♥♥ 파일 [23]
기획 29 이지연
493 2015-04-04
2748 선밥사 4men 파일 [13]
기획 29 조우찬
324 2015-04-04
2747 [YES 52대]라뷰김부장의 야심만만 1회기 짝꿍발표★ 파일 [32]
52대 기획부장 김수현
700 2015-04-03
2746 [YES 52대]라뷰김부장의 일곱번째 스터디, 광고, 'ㄱ'부터 시작하기 파일 [51]
52대 기획부장 김수현
623 2015-04-02
2745 ♥콩닥콩닥 3조의 센밥사 후기♥ 파일 [40]
기획 29 허예림
733 2015-04-01
2744 우석,남중선배님이 쏜다쏜다쏜다!!!선밥사후기ㅎㅎ 파일 [24]
기획 29 이승연
549 2015-03-31
2743 선배님!!간식 사주세여!!!!!!!!!!!!!후기ㅎ_ㅎ 파일 [26]
기획 29 김드보라
498 2015-03-31
2742 <벙개> 한강 치렐루야 벙 파일 [18]
기획 28 석우석
470 2015-03-26
2741 ♡♡선밥사 2조 후기♡♡ 파일 [37]
기획 29 조혜민
588 2015-03-25
2740 안녕하세요 기획부 29기 이준석입니다 파일 [15]
기획 29 이준석
483 2015-03-21
2739 안녕하세요 애드파워 29기 라형석입니다! 파일 [16]
기획 29 라형석
639 2015-03-21
2738 secret 안녕하세요 기획부 29기 김동범 인사드립니다 비밀 [14]
기획 29 김동범
64 2015-03-21
2737 [YES 52대]라뷰김부장의 여섯번째 스터디, "ADPOWER, 28X29, 알아가기" 파일 [41]
52대 기획부장 김수현
544 2015-03-20
2736 secret 애드파워,예림파워! 기획부 29기 허예림입니다. 비밀 [25]
30기 신입생대응팀 허예림
371 2015-03-20
2735 안녕하세요 기획부 29기 이지연입니다 ! 파일 [15]
기획 29 이지연
379 2015-03-20
Tag List

온라인

문의

55대 회장 양승우 01062285328
55대 부회장 배일현 01027366568
adpower1989@naver.com

  

Valid XHTML 1.0 Transitional

Valid CSS Transi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