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2,834
정성민
추천 수 : 0 / 0
조회 수 : 3486
2001.02.03 (20:36:17)
aatchi&Saatchi사의 The Brief의 주요특색은 brand전략이다.
1. 브리프 요약
2. 크리에이티브와 매체브리프를 위한 배경 설명
①광고주,브랜드,날짜
②제목
③브랜드의 핵심적 특징
④시장과 브랜드 실적
⑤경쟁분석
⑥과거의 광고 활동
⑦광고 윤리상의 법적 규제
3.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①광고주, 브랜드, 날짜
②광고 기획팀, 크리에이티브 팀, 매체팀, 제작
③캠페인의 요구 조건
④목표 소비자층
⑤광고 성취 목표
⑥단일 집약적 제안점(S.M.P. : the single minded proposition)
4. 매체브리프
①광고주, 브랜드, 날짜
②제목
③목표 소비자 요약
④매체 제안
⑤예산
⑥지역성, 계절성, 매출 데이터
⑦기타 활용 가능한 자료
⑧마케팅 목표
⑨광고 목표
⑩계획기간
⑪프리젠테이션 일자
1. 브리프 요약
2. 크리에이티브와 매체브리프를 위한 배경 설명
①광고주,브랜드,날짜
②제목
③브랜드의 핵심적 특징
④시장과 브랜드 실적
⑤경쟁분석
⑥과거의 광고 활동
⑦광고 윤리상의 법적 규제
3.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①광고주, 브랜드, 날짜
②광고 기획팀, 크리에이티브 팀, 매체팀, 제작
③캠페인의 요구 조건
④목표 소비자층
⑤광고 성취 목표
⑥단일 집약적 제안점(S.M.P. : the single minded proposition)
4. 매체브리프
①광고주, 브랜드, 날짜
②제목
③목표 소비자 요약
④매체 제안
⑤예산
⑥지역성, 계절성, 매출 데이터
⑦기타 활용 가능한 자료
⑧마케팅 목표
⑨광고 목표
⑩계획기간
⑪프리젠테이션 일자
번호 | 제목 | 닉네임 | 조회 | 등록일 |
---|---|---|---|---|
14 |
IMC플랜
![]() |
정성민 |
1147 | 2001-02-03 |
13 |
IMC적 사고
![]() |
정성민 |
1302 | 2001-02-03 |
12 |
imc란 무엇인가?
![]() |
정성민 |
1500 | 2001-02-03 |
11 | 아이디어 발상법 | 정성민 |
2358 | 2001-02-03 |
10 | 아이디어 발상 시스템상의 기본적요소 | 정성민 |
2213 | 2001-02-03 |
9 | 해외 기획서사례4 | 정성민 |
2827 | 2001-02-03 |
8 | 해외 기획서사례3 | 정성민 |
3002 | 2001-02-03 |
7 | 해외 기획서사례2 | 정성민 |
3070 | 2001-02-03 |
![]() |
해외기획서사례1 | 정성민 |
3486 | 2001-02-03 |
5 |
프리젠테이션이란...
![]() |
정성민 |
2686 | 2001-02-03 |
4 | AE의 자세 | 정성민 |
2733 | 2001-02-03 |
3 | AE란... | 정성민 |
2945 | 2001-02-03 |
2 |
기획서작성 tip2
![]() |
정성민 |
3182 | 2001-02-03 |
1 | 기획서 작성 tip | 정성민 |
3180 | 2001-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