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10 13:08:35
디자인 28 조한민
요리대결 ㅎㅎㅎ이길수있었는데..
2014.04.11 10:13:00
디자인 28 김주현

음..ㅎ?

2014.04.10 13:12:58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민후배 결국 가위바위보 마지막에 졌는데..

2014.04.10 13:13:19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근데솔직히 거기 요리대결할때 고추장이 없어서 망했어

고추장대신 케찹넣은 요리가 맛있겠나요

2014.04.11 10:13:23
디자인 28 김주현

헣헣....정말 고추장이 없어서인가요..

2014.04.10 13:14:22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근데 진심 육회 개맛나

2014.04.10 13:23:06
영상 28 이수민

노래중독성있어요ㅇㅇㅇ

2014.04.11 10:13:51
디자인 28 김주현

저도그러케생각해요얍탓타

2014.04.10 13:48:45
디자인 27 김아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우리 다이나믹 했다!!!! 위치 정하는 것부터 힘들었어 휴;;;;;;;
2014.04.10 13:49:33
디자인 27 김아름
그리고 진짜 내가 10번 넘게 말하는데 나 요리 못하는 거 아냐ㅋ 거기 후라이팬이 이상해ㅋ 진짜로 결백해
2014.04.11 10:14:17
디자인 28 김주현

후라이팬 : 나는 결백하다

2014.04.10 13:51:23
디자인 27 김아름
한 번도 편의점에서 (비싸서) 사먹어보지 않던 하겐다즈와 후배 다쳤다고 뻥쳐서 물티슈 사갔더니 손이 오염될 뻔 했다고 걱정해준.......ㅋ(이 뻥쟁아) 즐거운 날이었다^0^
2014.04.10 13:54:56
디자인 27 김아름
그래도 우리가 이 고퀄 후기보려고 선밥사 했는데~~~ 너무 뿌듯하다~~~~~♥후기가 너무 이쁘쟈나!!!! 딱히 우리 조여서 그런 게 아니라ㅎㅎㅎㅎ 진짜 이쁘다!!!! 적절히 첨부되어 있는 짤들도 너무 맘에 들어.......☆
2014.04.11 10:14:48
디자인 28 김주현

♥..ㅅrㄹ6ㅎH여

2014.04.10 14:49:52
카피 27 이선호

아름이 탈탈 털렸네 ㅋㅋㅋㅋㅋㅋㅋ

2014.04.11 10:15:08
디자인 28 김주현

영혼도 지갑도...탙랕ㄹ..

2014.04.10 17:05:31
기획 27 임정택

아름이 사진 울면서 찍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4.11 10:15:42
디자인 28 김주현

하겐다즈가 조금 쎘어요..ㅎㅎㅎㅎ

2014.04.10 17:06:03
기획 27 임정택

깨알잼 후기 재밌게 잘 보았어요

2014.04.11 10:16:11
디자인 28 김주현

감사합니다 깨알잼참깨알잼

2014.04.10 17:07:29
디자인 27 곽다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ㅜ엉ㅇㅇㅇ

2014.04.11 10:16:34
디자인 28 김주현

훃훃 감사합니다 정말 귀여운하루였어여

2014.04.10 17:19:58
디자인 28 김진희

ㅋㅋㅋ 장소정하기부터 완전 다이나믹했던데다 ㅋㅋㅋㅋㅋ

결국은 영등포였네요 ㅎㅎㅎ

2014.04.11 10:16:57
디자인 28 김주현

ㅋㅋㅋㅋ..가위바위보를왜햇는지모르겠다고한다..☆

2014.04.10 17:28:18
디자인 27 김광욱
하겐다즈라니 하겐다즈라니
2014.04.11 10:17:12
디자인 28 김주현

부르주아의삶을잠시느껴봤습니다

2014.04.10 20:18:23
카피 28 공준식

ㅋㅋㅋㅋㅋㅋㅋ화목해 보이고 좋아요 재밌었겠어요!

2014.04.11 10:17:42
디자인 28 김주현

감사함니다 화목한 도박팀같았어여ㅎㅎ

2014.04.10 22:41:21
디자인 28 안서린
여긴무슨ㅋㅋㅋㅋ승부사들이야 다들ㅋㅋㅋㅋ승부욕쩔어요!!ㅋㅋ 아름선배님ㅋㅋㅋ 귀여우셔요
2014.04.11 10:18:23
디자인 28 김주현

그치ㅋㅋㅋ우리팀은이제가위바위보할때다이길수있을거야..

2014.04.11 01:12:48
디자인 28 조영인
우아.. 한리버!!! 좋앗을거같아요♡♡♡
2014.04.11 10:19:11
디자인 28 김주현

한강조아써! 하지만 '한강날'씨는 차갑디 차가운 도시바람 여자였지..

2014.04.11 17:54:44
디자인 28 서주희
ㅋㄱㄱㄱㄱㄱㅋㄱㄱ오ㅏ대박ㅋㅋ후밥사할때조인해요;-)
2014.04.11 18:43:12
디자인 27 장인수

와 이쁘다 ㅎㅎㅎㅎㅎㅎㅎ

2014.04.11 19:21:49
디자인 28 김인재

꿀잼이었겠당~ㅋㅋㅋ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Notice 56대 디자인 부장을 찾습니다(하트) 파일 [6]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67 2016-12-01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열한번째 스터디 # 채널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파일 [3]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34 2016-11-15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열번째 스터디 # 아이콘(icon) 파일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187 2016-11-15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아홉번째 스터디 # 너의시선 나의시각 파일 [5]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58 2016-10-19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여덟번째 스터디 # 너의시선 나의시각 파일 [12]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50 2016-10-12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일곱번째 스터디 # 울트라퓨어디자인 파일 [7]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56 2016-09-07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여섯번째 스터디 # fall in DESIGN X COPY 파일 [4]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39 2016-09-02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다섯번째 스터디 #디자인X영상_ 네컷만화를그리고,무빗! 파일 [26]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65 2016-08-25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네번째 스터디 # 스케치에서 스크린으로 파일 [15]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48 2016-08-09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세번째 스터디 # 사진침공 파일 [14]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24 2016-08-04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두번째 스터디 # 생각하며 보기 파일 [27]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251 2016-07-27
Notice [절정55대] 울보장의 첫번째 스터디 # 서로를 위한 서로가 되자 파일 [19]
55대 디자인부장 김정윤
345 2016-07-07
Notice [끌림 54대] 빡부장의 열여섯번째 스터디 #마무리 파일 [11]
54대 디자인부장 박선영
225 2016-06-16
Notice * 빡부장의 디자인부장 모집공고 파일 [14]
54대 디자인부장 박선영
277 2016-06-16
2816 [스토리보드]꼬마기관차토마스의 문래여행기 파일 [15]
디자인 28 서주희
246 2014-04-30
2815 [스토리보드] 문래예술촌-순수하게 파일 [11]
디자인 28 김인재
327 2014-04-29
2814 [스토리보드] 아직 파일 [15]
디자인 28 이율희
269 2014-04-29
2813 [스토리보드]휴식 파일 [14]
디자인 28 김진희
192 2014-04-29
2812 [storyboard]문래동 미스테리 파일 [13]
디자인 27 김광욱
190 2014-04-29
2811 [문래_스토리보드] 잔인한 사월 파일 [14]
디자인 27 곽다정
239 2014-04-29
2810 [스토리보드] 문래예술촌 ㅎ.ㅎ 파일 [35]
디자인 28 안서린
510 2014-04-29
2809 문래 예술촌 답사|스토리보드|기회 파일 [17]
디자인 28 김주현
256 2014-04-29
2808 [반반50대 ] 디자인부의 밤..............! 파일 [38]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445 2014-04-23
2807 [반반50대 ]#10. 문래 예술촌으로 가는 길 파일 [37]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619 2014-04-17
2806 [보고또보고] 과학과 디자인의 접점은? 파일 [6]
디자인 28 김인재
462 2014-04-17
2805 [스터디 리뷰] #9 점선면 파일 [23]
디자인 28 이율희
339 2014-04-16
2804 [스터디리뷰] 디자인개론 파일 [15]
디자인 28 조한민
269 2014-04-12
2803 [반반50대 ]#9. 네 점, 네 선, 네 면 파일 [35]
50대 디자인부장 변성윤
588 2014-04-10
Selected {선밥사} 단호박결핍으로 내기로 가득했던 초록팀 선밥사 후기! 삐젬有 파일 [35]
디자인 28 김주현
473 2014-04-10
2801 [선.밥.사]데헷 주희선배님과 은지선배님과 진희 지수의 대학로 맛집탐방!! 파일 [22]
디자인 28 김진희
404 2014-04-09
2800 [선·밥·사]서원선배님&다정선배님과함께하는홍대나드으리!!!! 파일 [22]
디자인 28 서주희
439 2014-04-08
2799 [보고또보고] 미래를 위해 남기지 않는다_제로디자인 파일 [29]
디자인 27 곽다정
533 2014-04-08
2798 [선.밥.사] 최초 1박 2일 후기가 드디어 왔댱!!!!!!!!! 파일 [50]
디자인 28 이율희
614 2014-04-07
2797 [선배님 밥 사주세요 후기] 광욱선배님 남환선배님과 ♥고기♥ 파일 [41]
디자인 28 안서린
629 2014-04-04
Tag List

온라인

최근 댓글

문의

55대 회장 양승우 01062285328
55대 부회장 배일현 01027366568
adpower1989@naver.com

  

Valid XHTML 1.0 Transitional

Valid CSS Transitional